안녕하세요, 오랫만에 돌아온 minggyu입니다.

그동안 여행다녀오고, 회사도 바쁘고 그래서 블로그를 많이 못썼었는데요,

이번에 워드타워라는 게임에 빠지게되면서 이 게임의 공략은 무조건 써야겠다는 마음으로, 

워드타워 스테이지5 공략및 정답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먼저 워드타워라는 게임은 아이폰 유저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꼭 해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.

퍼즐게임의 인기순위에도 올라와있기때문에, 퍼즐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해봐야하는 필수 게임일정도입니다.

그렇다고 정답만 계속보고 맞추면, 게임의 재미가 없어지기때문에

너무 잦은 공략 확인은 재미있겠죠?ㅎㅎㅎㅎㅎㅎㅎㅎㅎ


< 워드타워 스테이지5 | 1탄 ~ 10탄 정답 >


게임의 초반인 1탄부터 10탄은 맞추기가 간단한데요,

이부분은 글씨도 크고, 칸도 별로없어서 다들 정답을 쉽게 맞추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.


< 워드타워 스테이지5 | 11탄 ~ 20탄 정답 >


11탄부터는 난이도가 상승하게되면서 어려워지는 탄입니다.

그래도, 사대주의나, 예상못했던 치아교정같은경우에는 저도 꽤 고생을 많이했었어요.

그래도 어찌어찌 여기까지 클리어하고 다음단계로 넘어가볼게요.


< 워드타워 스테이지5 | 21탄 ~ 30탄 정답 >


26탄부터 갑자기 어려워지는 스테이지 5입니다..

어려워질거면 21탄부터 어려워지지, 26탄부터 갑자기 글자수가 엄청 많아지기 시작합니다.

가끔씩 제 눈이 이상한건지 맞는단어를 고르는데도, 정답이 아닐경우가 보이기 시작합니다.

그럴땐 정답 공략을 보는것도 좋지만, 가끔씩은 게임내의 광.고 보기를 누르셔서 코인으로 힌트보기하면

하나의 힌트만으로도 정답을 유추해 낼 수도 있어요.


< 워드타워 스테이지5 | 31탄 ~ 40탄 정답 >


드디어 스테이지5의 마지막까지 다다랐네요, 고생들 많으셨습니다.

앞쪽의 4글자 5글자 퀴즈들이 많은데, 이 글자를 먼저 찾는거보다

짧은 단어를 먼저 찾으신다면, 나중에 많은 글자를 찾기가 훨씬더 쉬워지더라구요, 나름 공략입니다.


※ 35탄에 사기충전 → 사기충천, 관장 → 관자 입니다.


 


이렇게 스테이지를 마무리하면서, 다음 공략은 워드타워 스테이지 6으로 찾아뵙겠습니다.
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